신부는 4 시간을 데려왔다 결혼과 동일

일요일 Akshaya Tritiya 행사에서이 지역에서 독특한 결혼식이 열렸습니다. Bandbaaja na Barat는 4 시간 만에 결혼했고 신부는 사위에 도달했습니다.

Nawabganj 마을의 Tikona Park 거주자 인 Dwarka Prasad Gupta의 아들 인 Shubham Gupta의 결혼은 8 개월 전에 Taraganj 역 근처의 가족 Sarita와 결정되었습니다. 코로나는 전염병 발생 후 잠김으로써 모든 유형의 프로그램을 금지합니다. 양측의 사람들은 그 조건 하에서 결혼을 위해 행정부의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 후 결혼은 7 명 앞에서 이루어졌다. 특별한 것은 결혼식이 하루의 몇 시간 안에 일어 났고 신부가 사위에 도달했다는 것입니다. 신랑은 결혼하기 위해 그의 형제 자매와 함께 도착했습니다. 라훌 굽타 평의원은 그러한 결혼이 도시에서 칭찬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Rajesh Kumar Gupta, Suraj Lal Gupta, Dilip Kumar는 신랑의 집에 가서 신부와 신랑을 축복했습니다.

Targanj에서 Shubham과 Sarita의 결혼식에서 진언을 낭독하는 사제

”>> 행정부의 허가를 얻은 후 7 명 앞에서의 결혼 의식

‘>> 신랑은 그의 형제 자매와 결혼을 위해 도달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