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멘 온라인 예약 쥬얼리

Akshaya Tritiya의 폐쇄로 인해 상점은 문을 닫았지만 온라인 비즈니스는 빛났다. Rohit이 휴대 전화에서 금화를 예약했을 때 Urmila는 금을 연결했습니다. 보석류 사진은 WhatsApp을 통해 사람들이 구입했습니다. 먼저 그를 가족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이 후 주문. 사람들은 지불을 위해 온라인 뱅킹에 의지했습니다.

Akshaya Tritiya에서 보석을 사는 것은 상서로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상점은 폐쇄로 인해 문을 닫았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사람들은 온라인 쇼핑을 선택했습니다. Bullion 가맹점은 이미 Facebook에서이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을 울부 짖는 사람. 사람들은 원하는대로 보석을 예약했습니다. 라비 라스 토기 (Ravi Rastogi)는 일부 사람들이 전화로 주문을했다고 말합니다. 잠금 후 보석이 제공됩니다. Ajju Rastogi는 약 4 만 루피의 귀고리가 예약되었다고 말합니다.

가정에서 숭배 : Akshaya Tritiya에서 사람들은 비슈누 (Vishnu) 주와 어머니 락쉬미 (Lakshmi)를 숭배했습니다. 사람들은 Maa Lakshmi에게 번영의 축복을 요청했습니다.

Ajju Jaiswal ‘Jagran, Chowk Bazar house에서 Akshaya Tritiya에 보석 주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