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의 가족뿐만 아니라 이제 전 세계 우리 마을과 나라

아침 11시였습니다. 학교의 경계벽은 Belsar 블록의 Gram Panchayat Barsara에 건설되었습니다. 대화에서 Mashgool Lalla는 코로나 질병이 매우 위험하다고 말했다. 도시 거주자들은 화를 내고 마을 사람들은 빈곤합니다. 예라고 덧붙여 Rajesh는 도시보다 마을에 더 좋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가정과 가족뿐만 아니라 전 세계입니다. Rajgir Omprakash도 마을에 일이있을 때 도시에 갈 필요가 있다고 말합니다. 총리는 그를 비워 두지 말고 항상 마을에서 어떤 일을 계속합니다. 살만은 구조는 코로나의 치료법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일을하는 동안에도이 전투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마을의 손수레로 야채를 파는 간 샤얌은 길가가 일찍 있었다고 말했다. 가게가 문을 닫는 동안 문을 닫자 마을에서 채소를 팔기 시작했습니다. 마을의 문을 노는 아이들과 베란다의 장로 이야기는 마을의 장점에 익숙해졌습니다.

교장의 책임 : Barsara 마을의 교장 인 Amravati Singh은 마을의 모든 집을 소독하는 일을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마스크와 스커트를 제공하여 물리적 거리를 만드는 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가난한 사람들에게 배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르 사라 마을의 여성들로부터 정보를 얻는 Amravati Singh의 중심에있는 Jagran

마을로 돌아가 노인들이 이야기를하고있다

‘>> 이제 마을에서 취업 거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