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 아나에서 격리 된 79 명의 노동자

정부의 지시에 따라 지하철에 갇힌 노동자의 귀환이 시작되었습니다. 월요일에는 Haryana와 Surat에서 근무하는 79 명의 근로자가 도로 버스에서 풀려났습니다. Buland시의 도로 버스에 온 이들 노동자들 중 15 명은 Palani에, 64 명은 Mahokhar 검역소에 보관되었다. 한 팀의 의사가이를 검사하고 행정부는 음식과 음료를 주선했습니다.

코로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이달부터 국가에서 잠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폐쇄 후 대도시에 사는 노동자들은 실직 상태가되었고 임대 된 방의 음식과 기타 자원은 소진되었습니다. 이 경우 약 75 만 명의 근로자가 이미 지구로 돌아 왔습니다. 검역도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노동자들은 지금 모든 지방에 갇혀 있습니다. 정부는 최근 그러한 근로자들을 그들의 지역으로 데려 오라고 지시했다. 갇힌 노동자들은 월요일 하리 아나의 여러 지역으로 끌려 갔다. 그는 Haryana에서 Buland 도시에서 떠났다. 거기서부터 월요일 아침에 도로 버스가 운송되었습니다. Barokhar 블록의 Kasturba Gandhi Balika Residential School에서이 구역의 여러 마을에 거주하는 64 명의 노동자들이 검역소에 배치되었습니다. 그들 중에는 모든 벽돌 노동자가 있습니다. 검역 14 일 후 조사 보고서가 올 바르면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행정부는 식음료 등을 마련했다. 오후에 건강 팀은 모든 사람을 검사했습니다.

한편, 팔 라니 대표에 따르면, tehsil의 15 개 대학 간 대학과 대학은 검역소의 외부 지구에서 근로자들이 계속 출입 할 수 있도록 센터를 만들었다. 수랏 (Surat)과 잔시 (Jhansi)에서 15 명의 노동자가 도착하자 정부 간 대학 팔 라니에 수용되었다. Tehsildar Rajiv Nigam, 수익 관리자 Vijay Kumar는 의사 팀에 전화를 걸어 검진을 받았습니다. Lekhpal Gaffoor, Satish Kumar, 약사 Ramadevi, Subhash 및 Khilwan이 참석했습니다.

Surat와 Maharashtra에서 온 사람들의 선별 : 비 지구에서 도착하는 순서는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수랏과 마하라 슈트라 같은 곳에서 13 명이 상영되었다. 이 외에도 독감은 65 명의 환자를 치료했습니다.

수랏 출신 3 명, 운 나오 출신 3 명, 마하라 슈트라 출신 2 명을 포함한 총 10 명이 월요일에 반다로 돌아왔다. 모든 사람들은 외상 센터에 가서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 안에 코로나 흔적이 없었습니다. 이 외에도 반다에서 온 3 명이 판나 (Panna) 지구의 Ajaygarh로 갔다. 그는 또한 병원에서 검진을받은 후 건강 증명서를 받았습니다. 오전 8 시부 터 오후 2 시까 지 65 명의 사람들이 지역 병원 독감 병원에 등록했습니다. 추위와 감기로 27 명이 열과 4 명으로 고통 받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조사 후 모두 약물을 투여 받았다.

Palani ‘s Government Inter College에서 버스에서 내리는 Surat ‘Jagran’직원

15 명의 노동자들이 Palani에 도착했고 64 명이 Kasturba Mahokhar에 도착했습니다. Bulandshahr의 도로 버스는 아침에 학교를 떠났습니다.

하리 아나, 하이데라바드, 뭄바이, 델리 등과 같은 대도시에 거주하는 근로자들이 귀환합니다. 그들은 14 일의 검역소에 보관되고 있습니다. 귀국하는 노동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다른 학교는 검역소가 될 것이다.

Santosh Bahadur Singh, 추가 지구 치안 판사, 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