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에 맞아 다친 히스토리 히터

그 젊은이는 의심스러운 상황에서 총에 맞아 부상을당했습니다. 친척들은 그를 외상 센터에 입원 시켰습니다. 이 젊은이는 이웃 마을 출신의 젊은이를 포함 해 네 사람이 적의 때문에 그를 쏘았다 고 비난했습니다. 경찰 기록에 따르면, 청소년은 역사를 기록한 사람입니다.

비 산다 경찰서 지역의 파라 마을 주민 40 인 랄지 (Lalji)는 월요일 아침 마을 밖에 세워진 데비 사원을 방문했다. 그곳에서 그는 오후에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도중에, 그는 의심스러운 상황에서 오른쪽 허벅지에 총을 맞았습니다. 거기서부터 그는 부상당한 상태의 마을 사람들과 친척들의 도움으로 경찰서에 도착했습니다. Tahrir는 11 개월에 Dabhni 마을의 Shivamangal이 Devi 사원 근처의 연못에서 물고기를 죽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성전 근처에서 물고기를 죽이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들은 분쟁을 겪었습니다. 성전에서 집으로 돌아 왔을 때 시브 만 갈 (Shivmangal)도 같은 옛 적의와 함께 세 명의 동료와 함께 총으로 그를 쐈다 고한다. 경찰은 그를 Bisanda Primary Health Center에 입원시켰다. 의사가 응급 처치 후 외상 센터에 그를 소개했습니다. 역무 담당 프라 티마 싱 총리는 살해, 강도, 강도 등 약 18 건이 부상당한 청소년들에 대해 등록됐다고 밝혔다. 6 개월 전에 시바 만 갈을 때렸다. 누구의 소송이 작성 되었습니까? 히스토리 히터이기 때문에 자신을 촬영하기 시작합니다.

Chihuakot에서 mahua 채집으로 부상당한 10 명 그의 아들 Anshuman, Chunnu, Puneet 및 형제 Ram Sanehi는 분쟁에서 한쪽의 Kallu Yadav를 포함하여 부상을 입었습니다. 동시에 Vijay Bahadur, Yashwant, Revathi Raman, Dhanraj 및 Hiramani는 다른 쪽에서 피를 흘 렸습니다. 스테이션 담당 스시 찬드라 샤르마 (Sushil Chandra Sharma)는 양측 타 흐리 르 (Tahrir)에 5 명이 보도됐다고 전했다.

”>> 총격전에서 총에 맞아 4 명이 고발

“>> 경찰에 제공된 정보, 외상 센터에서 진행되는 범죄

지구 입원 부상 자 그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